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15
밤새 추락하는 미장은 안됨
2
맥주만땅
26/02/13
240
7
12014
국장 fomo는 갈수록 커져갑니다만
무더니
26/02/12
230
3
12013
사바사이긴 하지만, 자기가 증시에 너무 과하게 흥분하고 몰입했는지 체크
2
기아트윈스
26/02/12
265
7
12012
18만전자 입갤
4
기아트윈스
26/02/12
214
3
12011
국장에 못올라 탄 게 슬플 땐 가상화폐 커뮤니티를 구경하자
소셜포비아
26/02/12
184
4
12010
다틀림 ㄷㄷ
3
기아트윈스
26/02/12
195
3
12008
하나는 저 불장에 뭔 짓을 했길래..
1
swear
26/02/12
177
5
12007
이젠 설명도 안함
1
swear
26/02/12
193
5
12006
한국에서 제일 주식 잘 아는 사람은 니황으로 결정된 듯?
moqq
26/02/12
238
5
12005
그렇다고 합니다
토비
26/02/12
224
3
12004
https://www.hani.co.kr/arti/economy/finance/1244697.html
1
moqq
26/02/12
204
4
12003
10배!
1
다군
26/02/12
185
1
12002
ai는 주식 가진거 얘기하면서 좀 물어보면 니가 잘함 니가 짱임 석킹만 해주
조홍
26/02/12
163
1
12001
삼전 18만원에 팔아야하나...20만까지 버텨봐야하나
6
K-이안 브레머
26/02/12
188
2
12000
개똥철학입니다.
6
Omnic
26/02/12
185
4
목록
이전
1
121
122
123
124
125
12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