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17 카카오를 어떻게 처리해야 잘 처리했다고 소문날까? 19 흑마법사 21/12/07 3984 0
4010 카카오는 계속 내려가네요 5 The Last of Us 21/04/30 3568 0
3666 카카오게임즈... 올라가나? 13 켈로그김 21/04/07 2880 0
60 카카오게임즈 청약의 후폭풍 1 기아트윈스 20/09/03 3199 0
47 카카오게임즈 청약 - 가벼운 글 4 매콤한망고 20/09/02 3215 0
5894 카카오게임즈 절반 팔았습니다. 2 박지운 21/11/04 2844 0
165 카카오게임즈 이틀째 상한가..코스닥 시총 3위로 10 BLACK 20/09/11 2915 1
4481 카카오게임즈 들고갈까요?? 7 copin 21/06/03 2934 0
12566 카카오게임즈 공모로 들어갔는데 그 때 왜 안 팔았는진 모르겠습니다만 제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25 85 2
3007 카카오게임즈 BBIG K-뉴딜지수 편입…펄어비스는 제외 5 다군 21/02/18 2512 0
152 카카오게임즈 2차분양 상황 6 켈로그김 20/09/10 2998 0
72 카카오게임즈 '청약 광풍' 이끈 4050, 1인당 금액 최고는 70대 1 기아트윈스 20/09/03 3917 0
1062 카카오가 떨어질때마다 한주씩 물타는데 4 ebling mis 20/10/26 2727 1
3659 카카오가 날아올라서 얼마 안되지만 팔아버렸습니다. 6 네임넴 21/04/06 2988 1
4666 카카오...?? 2 Groot 21/06/24 293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