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97 카뱅 vs 4대지주 1 기아트윈스 24/10/25 598 1
4969 카뱅 ipo참여하고 받은 5처넌 쿠폰으로 2 hellopa 21/08/06 3330 0
4897 카뱅 5주 받았네요..생각보다 많네...음....잘되겠지...왜 뭔가 불안하지ㅋㅋ 11 네임넴 21/07/28 3051 0
4974 카뱅 5.4에 장시작하자마자 던졌는데... 5 실 성 21/08/06 3100 0
8779 카바나 디폴트 위험 2 기아트윈스 22/12/09 2694 0
728 카뮈형 2 알료사 20/10/07 2517 2
10438 카드사 3위인 Discover가 축출당하고 Coinbase가 대신 S&P 500에 편입되는 것은 의 1 열한시육분 25/05/31 227 3
1321 카드값 막기 위해 주식매도 5 기아트윈스 20/11/12 2490 1
4532 카드·여신 경력자 뽑는 쿠팡, 금융·핀테크 '영토확장' 시동 3 다군 21/06/07 3163 0
119 카나리아 적색 경보 6 문학소녀 20/09/07 3018 3
12560 카겜 +25에서 털었는데 해명 26/03/25 92 3
8169 카겜 5 알료사 22/08/03 2524 5
259 카 infortainment가 HTML로 되어 있으면 플래쉬보다는 안전한 것이겠지요? 2 맥주만땅 20/09/18 2709 0
4810 칭화유니 DRAM 3 리모기 21/07/14 2724 0
8712 침체와 디스인플레 레디미르 22/11/17 280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