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231 침체는 없다! moqq 23/06/30 2269 0
8450 침체가 온다. 1 moqq 22/09/27 2754 0
8009 침체? 2 moqq 22/07/09 2709 0
8153 침체? 5 moqq 22/07/29 3208 1
175 침착맨 주식인가 도박인가 with단군 1 알료사 20/09/12 3302 0
104 침착맨 주식썰 2 알료사 20/09/05 3161 0
6873 침공할듯 4 알료사 22/02/21 3312 4
3089 친환경주 미친듯이 빠지네요;; 5 The Last of Us 21/02/23 3281 1
1206 친환경주 대폭락.. .. 12 공부맨 20/11/04 3280 1
6358 친환경 에너지 테마에 대하여 회의적인 시각으로 돌아섰습니다. 2 동네주방장 21/12/31 2805 1
11887 친한 친구가 있습니다. 착하고 좋은 사람인데, 문제는 투자분야에 있어서는 1 기아트윈스 26/02/04 234 7
3802 친구매매법 후보. 15 moqq 21/04/16 3407 0
4090 친구매매법 공시 : 우수AMS 4 켈로그김 21/05/06 3099 2
5472 친구들이 단톡방에서 디아2 얘기하느라 주식얘기를 안해요. 5 주식하는 제로스 21/09/30 3068 0
13492 친구가 형님께서 여기 오실수도 있는데 5 even&odds 26/06/04 105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