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34 뭔 지수가 저따구로 떨어지는지 ㅋㅋㅋㅋ 개별준줄 무더니 26/02/06 205 1
11933 처음에는 나름 공격수, 수비수, 예비 자금 비율 지키다 공격수가 너무 잘하 2 나루 26/02/06 221 2
11932 이정도면 꽤 떨어진거 같아서 달러 단기채 일부 매도하고 국장에 추가 투입 육회한분석가 26/02/06 199 4
11931 떨어져도 안 아쉬울 정도로만 추가매수 걸어놓고 오늘 턴을 남깁니다. 저도 s1ack 26/02/06 194 0
11930 어쩌지 저쩌지 하다가 연구개발 26/02/06 191 3
11929 AT필드 가동 고민중 2 Omnic 26/02/06 286 1
11928 관심을 놓지 말자? 1 맥주만땅 26/02/06 199 2
11927 Thanks to Clair Obscur 26/02/06 262 5
11926 [[data/cmt/IMG_1794.jpeg]] 1 cheerful 26/02/06 217 2
11925 딸라 환율이 으으음 2025 26/02/06 247 2
11924 최근에 제가 주게에 글을 많이 쓰긴 했으나... 1 루루얍 26/02/06 210 5
11923 코인이 너무 떨어졌네요. 전에도 얘기했지만 지금 자산 시장은 사실상 한 3 육회한분석가 26/02/06 195 5
11922 아주 웃기는 날이네요. 소셜포비아 26/02/06 204 2
11921 에이 뭐야 건강한 조정이네, 어차피 다시 오를 거니까 괜찮아. 오하려 저점 6 기아트윈스 26/02/06 235 5
11920 MSTR 3 Omnic 26/02/06 262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