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86 친구가 아침에 27만에 114주를 샀다고 뿌듯해하는중입니다 2 26/05/07 100 4
7728 친구가 본인이 스캔해준 종목들 4 알료사 22/06/05 2702 0
2610 친구 매매법 15 Groot 21/01/25 3423 0
8398 칙힌 1 명상의시간 22/09/20 2651 0
11703 칙칙폭폭 코스닥 열차 머스탱 26/01/27 162 3
10765 치킨값벌고 갑니다 3 하우두유두 25/08/18 172 7
10734 치킨값 벌러갑니다.. 하우두유두 25/08/08 180 2
10768 치킨값 벌고갑니다 2 하우두유두 25/08/19 176 3
10727 치킨값 벌고 튑니다 4 하우두유두 25/08/07 172 4
10421 치킨 먹어야겠습니다. 2 다군 25/05/19 224 5
7384 치킨 3만원 시대 3 알료사 22/04/27 2462 1
10043 치킨 3마리가 날라갔읍니다 ㅠㅠ 11 하우두유두 25/02/05 204 3
5313 치킨 2마리 게또다제 22 Groot 21/09/17 2889 1
5122 치직..치지직..존버는...승리한다 3 lonely INTJ 21/08/24 3071 6
3383 치유. moqq 21/03/17 323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