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03 미장 반도체주가가 박살났다는 소식에 패닉셀 가려고봤는데 버티는 느낌이 택시기사8212 26/02/05 177 3
11902 오늘 조정폭은 아직까진 그냥 그렇네요... 1 루루얍 26/02/05 189 2
11901 카뱅도 이럼날이 오는군요 1 아츠 26/02/05 206 3
11900 슬슬 도파민이 떨어지는 걸 보니 다음 저점매수는 아예 비트고인이다? Omnic 26/02/05 215 4
11899 코스피 1만 붕괴 가즈아- 2 메리메리 26/02/05 214 4
11898 프장에서 BYC는 대체 왜 상한가를 찍었던 걸까요 3 루루얍 26/02/05 197 3
11897 오늘은 안전띠 꽉 잡아야 할 거 같습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2/05 210 3
11896 다이내믹 스톡마켓 1 루루얍 26/02/05 202 3
11895 구글 암드 다 나락이네 ㅠ 1 풉키풉키 26/02/05 199 3
11894 시즌 종료. 활활태워라 26/02/05 255 2
11893 나스닥은 몇개월째 박스닥입니다만 샌디스크 마이크론 하드캐리 제외하고 1 danielbard 26/02/04 250 3
11892 어쩌다가 국장통계를 봤는데 외국인 비중이 역대 가장 높은 수준 찍었다는 루루얍 26/02/04 239 4
11891 돔황챠!!!! 해명 26/02/04 213 3
11890 주식계의 미스테리 GOAT 2 danielbard 26/02/04 290 4
11889 포모가 무슨뜻이에요? 4 원추리 26/02/04 21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