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72 대표적인 망하는집안 1 danielbard 26/02/03 236 5
11871 1월 한달내내 사팔사팔 하면서 손해는 보지않았지만 결과적으로만 보면 1 활활태워라 26/02/03 240 3
11870 한국 주식 시장의 붕괴 역사 3 풉키풉키 26/02/03 210 5
11869 관심종목 변경공지 2 Omnic 26/02/03 254 3
11868 !차차랏으 26/02/03 226 1
11867 와 목요일날은 장초반 어닝때 하락줄때 올라탔는데 Omnic 26/02/03 240 1
11866 오늘 코스피지수보다 못오른 주식들 반성해라.... 3 Mandarin 26/02/03 220 1
11864 사이드카 발동되는 급락폭을 하루만에 메꾸고 불법사채급 이자까지 ㄷㄷ 카르스 26/02/03 212 2
11863 [[data/stock/샤빠.jpg]] 2 기아트윈스 26/02/03 257 2
11862 오늘의 폭등은 제가 어제 다팔았기 때문입니다 원추리 26/02/03 228 1
11861 하이닉스 입벌리기는 실패 2 Omnic 26/02/03 234 2
11860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3743699 1 Omnic 26/02/03 184 6
11859 kospi라는 코인이 그렇게 변동성이 지린다면서요 2 루루얍 26/02/03 232 5
11858 한화시스템하고 네이버하고 좋아보여서 1 해명 26/02/03 186 1
11857 어제 긴급 세일이었네요 하하하 1 승키 26/02/03 19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