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451 최악의 똥손 시나리오. 4 moqq 21/01/17 2675 1
13159 최소한 올릴 수는 없겠지??ㅋㅋㅋㅋ 2 cheerful 26/05/14 92 1
12271 최소 5년 존버할 생각입니다 (강제로...ㅠㅠ) 1 피아니시모 26/03/04 118 2
7127 최선. 1 moqq 22/03/22 3310 0
5812 최근에는 거진 주식과 코인이 반대로 움직이는군요. 4 구밀복검 21/10/28 2914 0
13484 최근에 주식 시작하신 분들에게는 ETF 딸깍을 많이 추천드립니다. 2 알탈 26/06/03 75 4
11924 최근에 제가 주게에 글을 많이 쓰긴 했으나... 1 루루얍 26/02/06 212 5
4825 최근에 접한 매운맛 테마주 두개 이야기해봅니다. (에코프로에이치엔, 에어부산) 2 동네주방장 21/07/19 2413 2
2581 최근에 재정리한 주식들 1 풀잎 21/01/23 2723 2
369 최근에 시장을 보수적으로 보고 있긴 했는데 막상 쳐맞으니 아프네요 ㅠㅠ 레인 20/09/22 3159 3
2767 최근에 미쳐날뛴 종목 5 알료사 21/02/01 2656 0
4026 최근 흥미로운 블로그글을 봐서 종목을 바꿧읍니다 1 결함 21/05/01 3583 2
4621 최근 현대차 관련 소식 다군 21/06/18 2352 0
458 최근 입성한 개미들 후달리는 기간이겠네요 1 레인 20/09/24 2950 8
3461 최근 이야기 2 Dr.Pepper 21/03/22 340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