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59 kospi라는 코인이 그렇게 변동성이 지린다면서요 2 루루얍 26/02/03 233 5
11858 한화시스템하고 네이버하고 좋아보여서 1 해명 26/02/03 188 1
11857 어제 긴급 세일이었네요 하하하 1 승키 26/02/03 191 4
11856 로동 의욕이 또 떨어지는구만.... 4 cheerful 26/02/03 230 5
11855 어제 하닉 세주 샀는데 치킨값은 벌겠네요. whenyouinRome... 26/02/03 189 4
11854 왜이렇게 빨리가나요 코스피!! 기아트윈스 26/02/03 232 2
11853 청기올려 홍기올려도 아니고 왔다갔다 하네요 메리메리 26/02/03 211 2
11852 아 중간선거 아직 멀었군요. 택시기사8212 26/02/03 196 1
11851 보기엔 작년 내내 외국인들이 그렇게 많이 파는데도 외국인 비율 보면 1%나 2 Omnic 26/02/03 227 5
11850 와 어제 하루 8프로 정도 빠졌네요 유니브로 26/02/03 187 3
11849 프장에서 삼전, 하닉은 다시 오르네요. 역시 실적앞에, 판매량 앞에, 공급자 2 K-이안 브레머 26/02/03 203 4
11848 투자 관점에서 원자재가 주식, 채권, 현금등과 가장 큰 다른 점은, 원자재는 2 Omnic 26/02/03 228 4
11847 샌디스크!!! 1 풉키풉키 26/02/03 234 1
11846 인버스 하루만 더 들고가자 하다가 사망. 활활태워라 26/02/03 184 1
11845 내가 ETF 로스컷을 7%로 매겨놓은 건 한 일주일 그렇게 빠지면 익절하라는 거 1 소셜포비아 26/02/02 214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