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44 https://redtea.kr/stock/11786 바닷가의 제로스 26/02/02 222 4
11843 평생 주식 얘기 안하시던 아부지께서 ㅋㅋㅋㅋ 3 cheerful 26/02/02 211 4
11842 아니 진즉에 들어오던가 왜 이제서야 국장을 진입했다가… swear 26/02/02 225 2
11841 재용이형 왜그래... 승키 26/02/02 225 3
11840 빚투참은 나 새퀴 장하다. 3 택시기사8212 26/02/02 176 3
11839 미국 중간선거 다음주 맞나요? 2 택시기사8212 26/02/02 177 3
11838 징징대려다가 이정도 빠졌다고 징징거리면 양심 없기도 하고;;; 2 하우두유두 26/02/02 197 3
11837 쿵쿵짝 원추리 26/02/02 232 4
11836 작년부터 주식시작한 주린이읍니다. 택시기사8212 26/02/02 179 7
11835 https://redtea.kr/stock/11814 루루얍 26/02/02 193 3
11834 금이 10퍼센트 빠지는건 살다살다 처음보네요 람세스 26/02/02 179 5
11833 오랜만에 힐링마스터 센세 등판 1 Omnic 26/02/02 224 5
11832 주식 알못인데 주식 고수들은 이럴 때 분할 매수를 하나요.....? 연구개발 26/02/02 177 3
11831 이야!!! 이제야 일 할 맛이 난다~~~!! 4 cheerful 26/02/02 203 2
11830 마참내!!! 2 맥주만땅 26/02/02 18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