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44
https://redtea.kr/stock/11786
바닷가의 제로스
26/02/02
222
4
11843
평생 주식 얘기 안하시던 아부지께서 ㅋㅋㅋㅋ
3
cheerful
26/02/02
211
4
11842
아니 진즉에 들어오던가 왜 이제서야 국장을 진입했다가…
swear
26/02/02
225
2
11841
재용이형 왜그래...
승키
26/02/02
225
3
11840
빚투참은 나 새퀴 장하다.
3
택시기사8212
26/02/02
176
3
11839
미국 중간선거 다음주 맞나요?
2
택시기사8212
26/02/02
177
3
11838
징징대려다가 이정도 빠졌다고 징징거리면 양심 없기도 하고;;;
2
하우두유두
26/02/02
197
3
11837
쿵쿵짝
원추리
26/02/02
232
4
11836
작년부터 주식시작한 주린이읍니다.
택시기사8212
26/02/02
179
7
11835
https://redtea.kr/stock/11814
루루얍
26/02/02
193
3
11834
금이 10퍼센트 빠지는건 살다살다 처음보네요
람세스
26/02/02
179
5
11833
오랜만에 힐링마스터 센세 등판
1
Omnic
26/02/02
224
5
11832
주식 알못인데 주식 고수들은 이럴 때 분할 매수를 하나요.....?
연구개발
26/02/02
177
3
11831
이야!!! 이제야 일 할 맛이 난다~~~!!
4
cheerful
26/02/02
203
2
11830
마참내!!!
2
맥주만땅
26/02/02
187
2
목록
이전
1
133
134
135
136
137
13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