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29 레버리지 종목은 이말올 보다가 싹다 정리. 여기저기서 리밸런싱 한다 할 간로 26/02/02 190 5
11826 [[data/cmt/1642847201_jusik_20200322_132615_000_resize.png]] 1 기아트윈스 26/02/02 233 5
11825 실버벨.... 1 cheerful 26/02/02 153 1
11824 2월 2일 은 증거금 다시 한번 인상. 3 활활태워라 26/02/02 209 3
11823 개미만 잔뜩 사는거 보니 하이닉스 80에다가 12주 매일 걸어놔봅니다 4 Omnic 26/02/02 219 3
11822 그만 말아올리라고.... 6 cheerful 26/02/02 182 2
11821 내가 뭘할수있는데...? Mandarin 26/02/02 211 3
11820 그냥 가만있어야겠읍니다. camy 26/02/02 217 2
11819 일단 곰탕 한그릇 5 Omnic 26/02/02 199 2
11818 오늘 시나리오 대충 예상: 2 기아트윈스 26/02/02 229 5
11817 어느 한 자산에서 대규모 폭락이 있으면 다른 자산 시장에도 영향이 있기 1 육회한분석가 26/02/02 175 3
11816 금요일과 월요일은 좋은 짝이지요. 1 맥주만땅 26/02/02 208 4
11815 금,은 현물 선물 내려가는중. 활활태워라 26/02/02 162 3
11814 뭔가 오늘 장이 좀 느낌이 킹서운데 말입니다 1 루루얍 26/02/02 248 2
11813 코인 박는중 3 활활태워라 26/02/01 19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