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556 쳐맞을 생각하니 벌써 아픕니다ㅜㅜ whenyouinRome... 26/06/08 43 3
5583 체리부로에서 1치킨 획득했습니다! 9 에스트 21/10/07 3031 2
4741 체리부로가 유상증자를 합니다. 7 동네주방장 21/07/05 2401 0
5720 체리부로 들어가봅니다. 3 에스트 21/10/20 3027 0
6858 청원 하나 소개합니다 1 기아트윈스 22/02/18 2977 1
4107 청약 청약 청약 3 기아트윈스 21/05/07 2844 3
3327 청약 받은 후에는 어떻게 하나요? 12 아침 21/03/12 3156 0
11305 청약 꼭 하십시오. 내일 그거 뭐냐... 에임드바이오 꼭 하십시오 4 기아트윈스 25/11/20 180 3
9702 청산 신고 8 덜커덩 24/06/17 2278 7
9057 청년 소장 펀드 ?? 2 Groot 23/04/03 2721 0
11853 청기올려 홍기올려도 아니고 왔다갔다 하네요 메리메리 26/02/03 215 2
12144 첫직장이 IPO 했을때 공모가 가 19만원이었습니다. 뭐 손해는 안 보겠지 생각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2/26 205 5
9960 첫 월급으로 주식?이라고 불러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미 국채 3개월 추종 T 분투 25/01/08 190 7
3022 첫 번째 1루타 13 물냉과비냉사이 21/02/19 3559 7
9768 첫 매도 6 아재 24/09/11 180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