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57 나 이외의 신을 섬기지 말라 가냥 21/01/04 2419 1
2158 애플은 쭉쭉 빠지는 중이네요 4 kapH 21/01/05 2801 0
2159 ??? : 감히 3천을 넘봐?? 2 Groot 21/01/05 4039 0
2160 희한하네... 1 가냥 21/01/05 2782 1
2161 가격 낮게 매수 걸어놓은 것들이 1 lonely INTJ 21/01/05 2540 0
2162 리츠쪽이 좀 많이 빠지는거 같네요 실 성 21/01/05 2684 0
2163 이게 좀 싸하긴 했습니다.. 2 알료사 21/01/05 2481 0
2164 TSM!! TSM!! TSM!! 1 존보글 21/01/05 3415 1
2165 Qs로 한방 씨게 맞았습니다. 5 동네주방장 21/01/05 2590 0
2166 1.5 미국증시 - 강세 : 구리 관련주, 대마초 관련주, 중국 전기차 관련주 / 바이오나노지노믹스, 체크 캡, 판디온 테라퓨틱스, 뷰레이, 플리어 시스템 맥주만땅 21/01/05 2829 1
2167 "구충제 이버멕틴, 코로나19 치사율 최대 80%↓" 4 맥주만땅 21/01/05 3383 1
2168 이더리움이... 더 가려고 하네요? 2 피를마시는새 21/01/05 2587 1
2169 건설주 이놈들 8 기아트윈스 21/01/05 2681 0
2170 코로나에 팍팍해진 삶…술·담배 소비 역대 최대 6 다군 21/01/05 2485 1
2172 정리? 4 moqq 21/01/05 266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