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96
셧다운은 없었다?!
활활태워라
26/01/30
165
3
11795
오늘 시장 마감때 쭉 빠진것 느낌이 안좋긴 합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1/30
192
3
11794
동문 단체방에 강좌 글이 올라왔는데 제목이 [ㅇㄷ 교수의 제태크] 입니다
3
cheerful
26/01/30
190
4
11793
마이크로소프트가 램 너무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화제던데... 저게 얼마나
1
Omnic
26/01/30
188
6
11792
현차 따운?
1
맥주만땅
26/01/30
177
1
11791
갓스피 대다나다...덜덜덜
2
swear
26/01/30
206
3
11790
삼전에 물린사람 나야나 나야나
1
머스탱
26/01/30
169
4
11789
포트폴리오가 요 며칠 미친듯이 오르다가 오늘은 좀 덜 오르니 서운함이 생
1
s1ack
26/01/30
192
2
11788
실패를 인정해야 성장이 있다고 봐서
4
danielbard
26/01/30
194
5
11787
26 1Q 삼전, 하이닉스 영업이익 전망치는 40조 이상으로 평가.
2
Omnic
26/01/30
157
1
11786
슬슬 '마이너스 끌어다 주식살걸'
3
바닷가의 제로스
26/01/30
287
7
11785
삼전하닉이 쉼없이 달리길래 설마하고 찾아보니 최근 매수세는 개인주도이
동네주방장
26/01/30
176
6
11784
반도체 흐뭇...
1
에밀
26/01/30
184
1
11783
갈아타니까 날라가네...
활활태워라
26/01/30
151
1
11782
PO발사WER
5
Omnic
26/01/30
180
3
목록
이전
1
133
134
135
136
137
13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