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45 참고만 하세요. 3 다군 20/10/04 2738 6
12417 참고로 저는 원유숏의 맛을 잊지 못하고 다시 들어가서 저번에 잃은 피자값 루루얍 26/03/10 185 6
11962 참고로 1500:1 주식병합으로 인한 건데 1 루루얍 26/02/09 219 3
11418 참고: 코스피200은 85% ytd 5 기아트윈스 25/12/12 191 3
5528 참 주식 몰라요 요일3장18절 21/10/05 2973 0
10546 참 고민이 되네요. 1 메리메리 25/06/25 221 0
8802 찰스형이 웃긴말하는 뉴스를 보거든 알료사 22/12/19 2512 2
7066 찰스 3대장 알료사 22/03/14 3105 0
348 찬바람이 불면 배당주 이지요 2020기준 1100원 배당한 KT를 추천합니다 제 2 맥주만땅 20/09/22 2727 7
243 찬 바람이 불거든 '21'에 주목하라! 17 시뮬라시옹 20/09/17 3560 1
868 차트모양은 주가에 아무 영향을 줄 수 없지만 1 사악군 20/10/15 2619 2
10674 차트가 좋길래 들어갔는데 오르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ㄷㄷㄷㄷ 7 원금복구제발ㅠㅠ 25/07/28 248 0
2266 차트 중앙에 혹 세 개 6 기아트윈스 21/01/08 2995 0
5675 차트 분석해서 하는 트레이딩이 넘모 재밌읍니다. 5 오쇼 라즈니쉬 21/10/15 2756 2
10166 차이나항생테크 쭉쭉갑니다! 4 마술사 25/03/18 283 9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