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54 빈도체 왜 하나! 로봇이 미래다!!! 2 하우두유두 26/01/22 165 1
11653 닷새만에 50%가 넘게 오른 종목이 있다? 3 루루얍 26/01/22 161 2
11652 오 프장 미쳤네요 루루얍 26/01/22 154 2
11651 트럼프, 유럽관세 철회 활활태워라 26/01/22 158 0
11650 지금 이런데 낼 삼성전자와 하이닉스의 주가 상승은 2 활활태워라 26/01/22 152 1
11649 트럼프 전쟁과 점령을 이야기 하지않고 끝나다!!! 1 활활태워라 26/01/22 166 0
11648 현차 주식인데ㅋㅋㅋㅋㅋㅋ cheerful 26/01/21 171 1
11647 이 불징에 알테오젠은 ㅠㅠㅠ 하우두유두 26/01/21 156 1
11646 아니 오랜만에 어플을 켰는데 지금 6신데 왜 거래가 지속되는거에요? 1 오른쪽의지배자 26/01/21 174 1
11645 최고민수 매매법으로 알테오젠 한 주 샀습니다 맥주만땅 26/01/21 178 3
11644 뭐 그럴 돈도 없지만 차 일시불 살 돈으로 무이자 할부로 사고 전부 현차에 2 Beemo 26/01/21 198 4
11643 회사 대표가 젠슨황과 치킨을 먹었는가? o 2 Mandarin 26/01/21 215 3
11642 빗썸에서 100만원 입금하면 5만예치금 준다고 해서 5만원 벌었다! 하고 왔는 1 Beemo 26/01/21 198 3
11641 이제 라고 할때 살걸 같은 말도 안하겠읍니다. 쉬군 26/01/21 183 0
11640 킹차 갓무직 인정합니다.... cheerful 26/01/21 16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