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39 현대차가 또 10%라고...? 1 에밀 26/01/21 181 1
11638 [[data/stock/197109_159637_4043.jpg]] 1 기아트윈스 26/01/21 158 4
11637 이걸 들어올린다고? 그것도 외국인이 사서? 대국장... 육회한분석가 26/01/21 141 3
11636 [[data/stock/IMG_2777_1767830513_resized.jpg]] cheerful 26/01/21 156 2
11635 넥장때 공포에 질려 43까지 떨군게 오늘 본장에서 51 돌파해버리네요. 변동 3 기아트윈스 26/01/21 170 2
11634 코스피엔 신이 두명 있다. 한명은 미국에, 한명은 한국에.... 딸기아빠 26/01/21 167 2
11633 제정신이 아니야.....ㄷㄷㄷ 1 cheerful 26/01/21 167 4
11632 금으로 도망 OTL 활활태워라 26/01/21 158 3
11631 트럼프아... 또람푸야... 야이 ㅁㅊ놈아!!!!! 3 cheerful 26/01/21 153 3
11630 가짜 뉴스라서 삭제했습니다. 활활태워라 26/01/21 153 1
11628 국내주식도 애프터마켓 시간이 확 늘었군요 ㅎㅎ 내비게이션 위로 5% 급락 2 은하꾸리 26/01/20 163 3
11627 애프터마켓 국내주식이 엄청빠지네요. 뭔일 있나요? 2 가이브러시 26/01/20 176 3
11626 ㅋㅋㅋㅋㅋㅋㅋ 1 초밥은연어 26/01/20 162 1
11625 신은 거스르지 말아야하는건지도... 1 활활태워라 26/01/20 152 1
11624 한전도 날아가고 슼텔도 날아가고. 네이버 빼고 안가는 게 없네 ㄷㄷ 2 기아트윈스 26/01/20 159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