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11 그거 아십니까. 2 cheerful 26/01/19 155 4
11609 로봇 광기 꺼지기 전에 tiger코리아 휴머노이드를... 어제 타고 싶었는데 도 1 활활태워라 26/01/19 153 1
11608 제가 10월 중순즈음인가 고스피 3700정도로 기억하는데 너무 과도하다고, 4천 7 Omnic 26/01/19 160 3
11607 그러고보니 2021년 주식광풍때는 슈퍼개미니 무슨 구루니 전설이니 하는 사 8 기아트윈스 26/01/17 172 7
11606 몇달전에 삼성전자 폭등하기 시작할때 증권사들 목표주가12만으로 상향.. 2 원추리 26/01/16 145 1
11605 인버스 들어갈 각 재고있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사람들의 자신감은 어디서 1 원추리 26/01/16 164 3
11604 저 네이버가 있는데요. 아직 살짝 빨간색입니다. 팔아야 할 타이밍을 두번 4 마샤도 26/01/16 157 6
11603 정답! 작전들어온 개잡주!(아님) 1 루루얍 26/01/16 154 3
11602 지금이라도 삼전 올라타야하나요~ 4 무더니 26/01/16 201 0
11601 이쯤 되면 무서워지는데 딸기아빠 26/01/16 162 0
11600 “이거어디까지올라가는거예요?” 람세스 26/01/16 187 0
11599 '30만' 1 Omnic 26/01/16 158 6
11598 [네이버 관련 코멘트] 5 육회한분석가 26/01/16 167 3
11597 오늘의 신탁. 4 Darwin4078 26/01/15 172 7
11596 재용이형 사랑해 1 승키 26/01/15 191 1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