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39 지금까지 수익율 조회해봤는데 18 알료사 21/03/20 3637 3
2271 지금까지 미장만 했었는데, 늦게나마 코덱스 몇 주 담갔습니다. 2 양라곱 21/01/08 2715 0
12137 지금까지 고스피에 안탄 저같은 사람은 한동안응 안타는게 맞다고 스스로 4 쉬군 26/02/25 154 5
11148 지금 황구 명의로 애플, 엔비디아에 매월 무지성 적립식 매매를 하고 있읍 4 쉬군 25/11/03 209 5
8238 지금 환률 1240원대여야 정상이라는데 8 copin 22/08/16 3125 1
202 지금 팔면 딱 본전이네요 4 ebling mis 20/09/15 2821 0
10708 지금 중요한 건 2 바이오센서 25/08/02 218 7
7884 지금 주식이 문제가 아니라 2 알료사 22/06/20 2377 0
3270 지금 제꺼에서 기술주 다 개박살 났는데 Cascade 21/03/09 3109 2
10625 지금 정말 BM대비 수익내기가 쉽지 않은 장입니다. 1 2S2B 25/07/14 244 7
11650 지금 이런데 낼 삼성전자와 하이닉스의 주가 상승은 2 활활태워라 26/01/22 157 1
11712 지금 시장이 오르는 요인을 정확하게 짚긴 어렵습니다. 육회한분석가 26/01/27 198 6
11111 지금 시장 분위기는 1 육회한분석가 25/10/30 185 2
8651 지금 삼전이 오르는건 ... 6 카리나남편 22/11/01 2835 0
13264 지금 삼전 시총 1578조 / 하닉 1240조 인데 2 cheerful 26/05/20 10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