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65 아니 삼성전자 주식을 7만원에 사서 105천원에 팔았는데 마누라가 발목에서 3 문샤넬남편 26/01/11 197 3
11564 어제 윤지호님 영상보고 복기합니다. 하우두유두 26/01/10 188 2
11563 네이버-두나무 합병 5 cheerful 26/01/10 206 2
11562 하지만 난 89,000원에 털었지… swear 26/01/10 178 3
11561 여윽시 곡소리 날 때 들어가야 ㅋㅋㅋㅋㅋㅋ 2 swear 26/01/10 175 3
11560 한국금융지주가 뭔가 공시했습니다. 자본준비금을 2조에서 1.6조로 줄인 상 1 기아트윈스 26/01/09 163 5
11559 삼전 쥐고있다가 한화에어로 쳐다보니 이거다 하고 갈아타버림... 3 활활태워라 26/01/09 163 2
11558 신재생 에너지주. 눈팅은 계쏙한단말입니다? 1 Mandarin 26/01/09 182 4
11557 선물옵션이란 걸 처음으로 해봤습니다. 21 원사운드 26/01/09 212 12
11556 주식고수님들. 현차 앞으로 어떻게 보십니까? 사고 싶은데...얘네 지배구조 5 K-이안 브레머 26/01/08 229 5
11555 Intuitive Surgical을 담아보았읍니다. 이유는 병원 경영진이 다른 병원들이랑 6 26/01/08 196 2
11554 작년 연말 정리 후 비중 없이 연초는 지켜보자 하고 있었는데 관심종목으로 2 나루 26/01/08 176 2
11553 야... 너 왜그래... ;;; 4 cheerful 26/01/08 155 6
11552 1일 1숭배를 시작.... 4 cheerful 26/01/08 177 6
11551 띠용 1 활활태워라 26/01/08 15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