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69 지금 빈대떡집에서 옆 테이블 어르신 이야기 하는 거 엿듣고 있는데 ㅋㅋ 2 효모 루덴스 25/06/30 221 2
10119 지금 비트 오르는 모멘텀이 먼가여..? 2 은하꾸리 25/03/03 220 0
10944 지금 분위기는 흡사 연휴동안 문닫았던 가게를 열었는데 어디서 듣도 보도 육회한분석가 25/10/10 164 2
9383 지금 미장이 비실대고 있긴한가 봅니다 2 동네주방장 23/09/07 2456 0
13898 지금 미장에 투자한다면 어떤 거 구매하시겠어요? 6 2026 26/06/21 67 4
10001 지금 미국 프리장 왜이런디요? 막 연휴세일 그런거임? 1 동네주방장 25/01/27 175 2
11018 지금 뭔가 투자하려면 뭐사야할까요? 지켜봐야할까요? 2 스톤위키 25/10/20 199 0
10999 지금 모든 자산과 환율이 같이 랠리중인데 주식계좌 빨간불이라고 마냥 좋 3 바닷가의 제로스 25/10/16 240 4
11476 지금 램을 사지 말고 하닉을 사면 램 값을 벌 수 있다?? 5 cheerful 25/12/30 187 2
6642 지금 들어갈만한 괜찮은 배당주 있을까요?? 14 whenyouinRome... 22/01/27 3229 0
10226 지금 들어갈까요? 관세 좀 지켜볼께 하면 바로 오를거 같은데 1 가이브러시 25/04/04 195 2
10692 지금 드가기에 선경반도체 삼전 어느게 나아보입니까? 7 Omnic 25/07/31 205 1
13310 지금 당장 열어잇! 12시간 어케 기달려잇! 2 기아트윈스 26/05/25 83 3
11580 지금 공판 라이브를 보고 있는데 채팅창 보면서 든 감상은 '지난 시대의 찌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13 168 1
10270 지금 S&P500의 YTD가 -13.57%정도니까 적당한 수준?의 개미 털기 같은데 -30% 찍으 3 초밥은연어 25/04/07 17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