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50 지수가 74프로 오른 베네수엘라 주가를 보십셔 5 루루얍 26/01/07 198 7
11549 밑에 맥쿼리 보고서 맥쿼리인프라 생각나서 찾아보니 가격이 싸네요. 3 moqq 26/01/07 227 3
11548 백만닉스 2 cheerful 26/01/07 142 5
11547 141000원이라.... 1 승키 26/01/07 171 2
11546 야 코스피 1 danielbard 26/01/07 170 4
11545 현대차 팔았습니다.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07 166 5
11544 관심가지자마자 진입 타이밍ㄷㄷㄷ 활활태워라 26/01/07 150 1
11543 tiger 코스피 적립으로 들어가도 되겠습니까! 활활태워라 26/01/07 144 1
11542 슈카아재 싱글벙글할게 눈에 선하군요 2 쉬군 26/01/07 189 1
11541 라고 할 때 샀어야 했는데!!!!!!! 원추리 26/01/07 142 2
11540 올해도 벤치마크 이기기 쉽지 않을 듯? moqq 26/01/07 162 1
11539 현대차, 내 삶의 빛이요, 내 생명의 불꽃. 나의 죄, 나의 영혼. 현-대-차. 세 12 기아트윈스 26/01/07 241 6
11538 https://zdnet.co.kr/view/?no=20260106115226 4 cheerful 26/01/07 164 3
11537 그...이거 뭐니 무섭니 불안하니 하는 말을 했던게 작년 10월이거든요? 동네주방장 26/01/07 175 2
11536 주식게시판의 고수 분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7 化神 26/01/07 20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