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196 증시에 비 2 moqq 22/08/09 2477 0
7643 증시가 계속 빠지니 9 광기잇 22/05/23 2737 0
9492 증시 호재 하나 더 포스팅해봅니다. 1 동네주방장 23/12/15 2360 0
2726 증시 전체적으로 조정받는 원인중 GME가 유의미한 지분을 차지하나요? 6 Brown&Cony 21/01/29 3199 0
12966 증시 이제봤는디 코스피 숫자 뭐임?????? 광기잇 26/05/06 95 3
4891 증시 공포로 몰아넣은 중국…"규제 넘어 산업전체 죽일 수도" 8 다군 21/07/27 3263 0
9284 증시 거래대금 7 기아트윈스 23/07/26 2569 0
2409 증권회사 거래프로그램 이야기... 6 맥주만땅 21/01/14 2596 1
1759 증권플러스 앱광고 4 사악군 20/12/10 2632 0
12017 증권주가 무섭게 오르는군요. 5 camy 26/02/13 228 3
11019 증권주 한 발 남았다고 예언하신 선생님 어디계십니까. 2 기아트윈스 25/10/20 224 6
12886 증권주 좀 털고 전력인프라 비중 올리려고 했는데 타이밍이 아... camy 26/04/24 114 1
240 증권주 생각. 라임펀드 리스크. 10 기아트윈스 20/09/17 2685 0
10820 증권주 머선일이고 ㄷㄷ 6 기아트윈스 25/09/09 192 1
12044 증권주 날라가는거 보니까 괜시리 또 혹하네요. 크크크... 활활태워라 26/02/19 16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