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20 올 봄 가족 일본여행은 재용이형이 보내주신다고 생각하기로 하고 미련없 아츠 26/01/05 173 5
11519 KING IS BACK 1 danielbard 26/01/05 160 3
11518 이분 결혼 하셨겠지요? 1 Darwin4078 26/01/05 189 4
11517 ㅋㅋㅋㅋㅋㅋㅋㅋ 1 기아트윈스 26/01/05 160 4
11516 음...삼전은...다행이 9만에 절반만 털고 절반은 12만에 털라고 했는데(원래 1 K-이안 브레머 26/01/05 204 9
11515 1월엔 눈치보면서 횡보할거 같아서 ISA 추가 납입금 2월에나 넣으려고 했는 육회한분석가 26/01/05 154 5
11514 3~4월 위기를 거쳐 1년 내내 상승한 코스피, 그리고 연말 삼전 떡상, 이듬해 9 기아트윈스 26/01/05 186 3
11513 공금해서 찾아보았읍니다 2 cheerful 26/01/05 201 3
11512 '30만' 2 Omnic 26/01/05 164 3
11511 25년엔 매도를 단 한번도 하지 않았습니다. 오르카 26/01/05 174 3
11510 오늘 삼전 뭔일이래요...뭐 호재 있나요? 저 큰게 저렇게 무빙을 친다고? 2 루루얍 26/01/05 165 3
11509 삼전의 전투력은 세계 제이이일 1 26/01/05 187 3
11508 어 비트코인 다시 올라가나요? 초밥은연어 26/01/05 157 1
11507 삼전 실화냐... 2 광기잇 26/01/05 183 2
11505 마두로 생포 작전이 성공적이었다고 보는것 같군요??ㅎ cheerful 26/01/05 16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