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66 증권전산에 문제가 있나 렉이 좀 생기는 것 같습니다. 맥주만땅 25/10/27 166 4
11533 증권전문가란 것들이 지수 상단도 못맞추고 말야 ㅋㅋ 6 기아트윈스 26/01/07 162 4
8621 증권업계, ABCP '셀프매입' 검토…제2 채안펀드 후속 논의도(종합2보) 다군 22/10/26 2795 1
9494 증권업 2 기아트윈스 23/12/16 2916 1
2513 증권업 6 기아트윈스 21/01/20 2791 0
10353 증권섹터 전체가 약간 대선테마섹터 비슷하게 움직이네요. 1 기아트윈스 25/04/22 216 5
7056 증권사를 옮기는 중입니다(교보증권 -> 토스증권) 7 보리건빵 22/03/12 3862 0
10737 증권사들, 거래소 12시간 연장안에 '원칙적 찬성…비용은 부담' 2 다군 25/08/08 190 5
587 증권사들 연휴기간 잠 안자고 일한다. 1 기아트윈스 20/10/01 2718 4
7979 증권사, 담보부족계좌 '반대매매 1일 유예' 조치 줄줄이 시행 2 다군 22/07/05 2823 2
3233 증권사 투자 매수의견 기사 나오면 주가 떨어지는 이유가 있나요? 3 SK디스커버리 21/03/08 2696 0
204 증권사 이벤트 뇸뇸하고 공짜돈을 벌어봅시다 27 기아트윈스 20/09/15 3455 2
10096 증권사 리폿 참고해서 매수매도? 3 moqq 25/02/24 200 3
5625 증권사 레폿.. 4 moqq 21/10/12 2861 2
8537 증권사 레폿. 5 moqq 22/10/13 281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