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04 흐미 코덱스 내리니까 쏘네ㅜㅜ 1 whenyouinRome... 26/01/05 197 1
11503 그니까 최근 올라온 전펠레 선생님의 말씀을 종합해보면 1 cheerful 26/01/05 187 2
11502 코스피 비상! 4 기아트윈스 26/01/04 185 6
11501 석유화학철강은 한 5년간은 안 오르지 않을까... 역으로 생각하면 작년 초 3 메리메리 26/01/03 182 3
11500 저기요?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03 175 4
11499 일단 신탁은 내려졌읍니다. 4 Darwin4078 26/01/02 203 8
11498 왜 크게 들어가면 지지부진하고 소셜포비아 26/01/02 157 5
11497 ㄷㄷ삼전! 조홍 26/01/02 175 3
11496 https://redtea.kr/stock/11475 4 기아트윈스 26/01/02 175 6
11495 - 새해 결심 2 맥주만땅 26/01/02 194 6
11494 내 작고 소중한 하이브야 무럭무럭 자라거라.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02 193 4
11493 악마의 숫자에 도달.... cheerful 26/01/02 179 4
11492 코로나 초반에 삼전이랑 신한지주 합쳐서 100만원 정도 샀는데 80만원정도 Beemo 26/01/02 189 6
11491 재작년 11월에 미국테크 10개 샀다고 쓰고 그 뒤로도 가끔씩 사고 썼는데 3 원추리 26/01/01 162 7
11490 올해 한 최고 삽질 3 쉬군 25/12/31 193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