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10 아니 서희건설 한 2주전에 17층에서 내린줄 알았었는데 2 크루아상 21/01/20 2415 0
2511 드론은 전설이다... 5 가냥 21/01/20 2802 0
2512 기아차 물린 사람들 탈출기회? 2 토비 21/01/20 2949 0
2513 증권업 6 기아트윈스 21/01/20 2787 0
2514 LG전자, 모바일사업 매각 등 검토 소식에 12.8% 급등 4 다군 21/01/20 2466 2
2515 10덕플러스 2 알료사 21/01/20 2949 0
2516 왜 내가 팔면 오르고 들고 있으면 내리는가 3 주식하는 제로스 21/01/20 2405 0
2517 사라졌다 나타나면? 다군 21/01/20 3429 3
2518 공모주 제도변경에 따른 변화. 2 아츠 21/01/20 2711 0
2519 우주팸들 성질 넘모 급한것.. 3 알료사 21/01/20 2692 0
2520 어제는 괴로웠는데 주식하는 제로스 21/01/20 2370 1
2521 버핏 : 같이투자는 이렇게 하는거란다 8 존보글 21/01/20 2821 4
2522 드디어 바바가... 5 8할 21/01/20 2693 0
2523 상승세인 종목을 팔아야 하는 이유 4 알료사 21/01/20 2804 2
2524 정총리 "공매도 재개, 제도개선 없이 바람직하지 않다"(종합) 1 다군 21/01/20 288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