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42 [ㅇㅇ의존증 기업들] 12 기아트윈스 25/12/19 297 5
11441 알지노믹스 매일아침 풀매수 주문하지만 아무 소용이 없군요. 누가 팔아야 2 기아트윈스 25/12/19 173 4
11440 CPI가 예상치 보다 낮게 나와서 주식이 올랐다길래 오호? 추매 타이밍인가라 4 육회한분석가 25/12/19 176 4
11439 간밤에 금 선물이 4400달러를 한번 찍었네요. 2 나루 25/12/19 186 6
11438 양도세컨하긴해야하는데 귀찮네요.. 1 무더니 25/12/18 185 4
11437 사상 첫 양도세 컨 언제 할까 고민이 있었지만 소셜포비아 25/12/18 167 7
11436 산타는 다운힐을 좋아해 1 맥주만땅 25/12/18 174 3
11435 알지노믹스는 동시호가 상한가 풀매수 때렸는데.. 기아트윈스 25/12/18 189 4
11434 연말에 재미없을거라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더 재미없어서 놀라고 있습니다 육회한분석가 25/12/18 163 4
11433 간밤에 코인장 산타랠리 옴 5 기아트윈스 25/12/18 190 8
11432 오라클 어디가 2 풉키풉키 25/12/18 167 5
11431 산타 썰매 잘 타네? 4 맥주만땅 25/12/17 184 3
11430 천일고속은 고속터미널 지분이 16.67%기라도 하지.. 3 바닷가의 제로스 25/12/17 190 4
11429 tqqq 왜 일케 싸지? moqq 25/12/16 172 4
11428 아니 3 원추리 25/12/16 16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