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97
에바 전량매도. 참 좋은 공모주였다.
1
기아트윈스
25/12/05
218
5
11396
공모주 열풍인가봐요 힝 ㅠ
2
하우두유두
25/12/05
178
2
11395
Path 가 유망하다고 하여 몇 달 전에 정찰대를 보내놓았는데 까먹고 있었어
나이스젠틀스위트
25/12/05
168
1
11394
https://www.yna.co.kr/view/AKR20251204124000009
8
다군
25/12/04
268
3
11393
저 삼전 주식 105,000원에 전부 팔았읍니다. 다들 즐투하십쇼
2
문샤넬남편
25/12/04
203
7
11392
이제 피크를 찍었나봐요
3
하우두유두
25/12/04
206
2
11391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2
기아트윈스
25/12/04
189
2
11390
오늘은 꼭 삼성전자 주식을 팔아 보겠읍니다. 사람이 양심이 있어야지 45프
1
문샤넬남편
25/12/04
210
2
11389
회사 이름이 좀... 에반데?
3
기아트윈스
25/12/04
179
5
11388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600508
1
초밥은연어
25/12/03
201
1
11387
어차피 쿠팡을 팰 골든 타임 따위는 지나버렸기에
1
소셜포비아
25/12/03
158
2
11386
고인 붐은 온다!?
2
cheerful
25/12/03
193
2
11385
산타랠리는 음..
3
moqq
25/12/03
219
5
11384
최근 고속버스 기업들 주가가 난리군요.
6
moqq
25/12/03
189
1
11383
https://redtea.kr/stock/9068#36217
moqq
25/12/03
201
1
목록
이전
1
163
164
165
166
167
16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