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51 제가 정확한 퍼센테이지나 기간은 기억이 안 나는데, 미국은 단타의 경우 Omnic 25/11/26 163 7
11350 요즘 보면 환율 뭐시기로 이렇게 몰아가는거 같은데;; 3 Groot 25/11/25 227 5
11349 러시아 재제풀리면 당장에 우리나라 주식도 올라가겠죠? 문샤넬남편 25/11/25 170 2
11348 저 얼마전에 유가 곱버스 탔는데 루루얍 25/11/25 175 1
11347 AI가 잘나갈 수 있고, 구글도 뭐 많이 올랐는데 moqq 25/11/25 183 1
11346 제가 진짜 롱충인데 이런장에서 빠지는거 보면 국장은 느낌이 쎄합니다. 1 육회한분석가 25/11/25 162 4
11345 제미나이 2.5를 영접했을 때 구글을 샀어야 하는데.. 4 구밀복검 25/11/25 218 6
11344 대!호!앙! 5 기아트윈스 25/11/25 203 1
11343 조정 끄읏 Omnic 25/11/25 200 2
11342 외화예금이 요번달에 끝나는게 있는데 화이자에 좀 부어볼까 생각중입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5/11/25 155 1
11341 ..... 조정이 벌쑤 끝닜다고??? cheerful 25/11/25 203 1
11340 이거저거 사면서 종목만 많아지고보면, 이럴거면 인덱스하라고 소리 절로 25/11/24 177 8
11339 전석재형님이 이상한소리도 많이 하셨지만 [너가 대응할 수 있을까?]는 두 3 원추리 25/11/24 185 7
11338 AI자체가 버블은 아니라해도 5 moqq 25/11/24 185 1
11337 9시 30분 매매법으로 정찰병(2주) 하따 성공적. 2 소셜포비아 25/11/24 16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