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268 주식이름이 야구 GOAT 1 danielbard 26/05/20 92 2
7891 주식이란.. ㅋㅋ 3 알료사 22/06/21 2941 0
2392 주식이든 코인이든 다소 심심한 분위기네요. 5 피를마시는새 21/01/13 2716 0
10922 주식이 주식같지 않던 시절이 얼마 전이었던... 메리메리 25/10/02 176 4
2347 주식이 오르는게 좋은가? 4 공부맨 21/01/11 3507 1
11909 주식이 여러번 낙폭이 있는건 좋은 신호는 아닙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2/05 221 5
5559 주식이 빠진다면 "고맙다"를 외치면서 추가매수를 해야.. 3 구글 고랭이 21/10/06 2421 0
13110 주식이 떨어질 때는 네이버시리즈, 카카오페이지에서 결제해놓은 것들을 2 Omnic 26/05/12 90 4
13837 주식이 떨어지면 손익창 - (마이너스)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주식이 올라가 레이미드 26/06/18 72 4
1353 주식이 너무 올라도 겁이 납니다. 4 물냉과비냉사이 20/11/13 2665 1
1284 주식의 이점 5 사악군 20/11/10 2547 3
7617 주식의 보유 기간 4 주식못하는옴닉 22/05/20 2837 2
7252 주식을 하면 할수록 껄무새가 되가네요. 5 Alynna 22/04/07 2791 1
927 주식을 하려면 하루에 100%는 먹어야지... 맥주만땅 20/10/18 2796 2
10652 주식을 분산투자한단 말은 7 Mandarin 25/07/22 223 1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