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36 이말올 시전 중...?? swear 25/11/24 167 3
11335 하이닉스 매도. 3 기아트윈스 25/11/24 172 5
11334 몇주째 금요일 주식사고 월요일날 팔고 했으면 돈을 얼마를 버겁니까? 문샤넬남편 25/11/24 165 3
11333 선진짱 펌) 9 기아트윈스 25/11/22 221 3
11332 구글은 유일한 신이며 제미나이는 그의 사도이다 소셜포비아 25/11/22 169 4
11331 분명 어제 92000불 막았던 거 같은데 네? 3 Omnic 25/11/21 198 5
11330 2분의1 확률인데 이걸 못찍네... Darwin4078 25/11/21 204 4
11329 회사 게시판에 무리한 투자로 실패했을 때 마음 다스리는 글 올라옴 ㅋㅋ 1 쮸물 25/11/21 205 5
11328 삼전이랑 하이닉스는 주가가 괜찮을꺼 같읍니다. 이유는 메모리 가격이 계 문샤넬남편 25/11/21 174 3
11327 저번에 대웅제약 팔아서 만든 현금으로 닉스 좀 사봤습니다. 약간 과한 발 1 기아트윈스 25/11/21 203 5
11326 와 외국애들 한 2조 팔겠다 썼었는데 2.8조... Omnic 25/11/21 222 3
11325 오늘 불타죽는 장이라길래 구경왔소요 2 원추리 25/11/21 240 4
11324 보이십니까? 여러분들의 현금 가치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2 camy 25/11/21 194 4
11323 이거슨 축하쇼 인가.... cheerful 25/11/21 193 1
11322 코인 오올 블루.. 1 25/11/21 183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