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65 주식을 벼농사라고 생각해봐라 7 swear 21/12/16 3488 6
11218 주식을 물린 제가 요새 보는 영화 4 하트필드 25/11/08 188 3
3980 주식을 10년 넘게 했지만 아직도 전... 눈치가 없나봅니다 2 은하노트텐플러스 21/04/28 3504 0
5033 주식은 펑글이 안되는군요 4 팬터그래프키보드 21/08/13 2585 0
13034 주식은 통찰력을 빛내기 위해서가 아니라 돈을 벌려고 하는 거고 정당 정치 레이미드 26/05/10 71 1
3977 주식은 정말 모르겠습니다. 단지 열받을뿐입니다 - hmm 11 동네주방장 21/04/28 3585 2
6560 주식은 장기전이죠 5 swear 22/01/22 3383 4
639 주식은 잘 모르겠으요.. PER20이면 건물로 치면 월세 5%라고 하는데.. 10 moqq 20/10/04 2713 0
658 주식은 자본주의의 꽃이라고 어디선가 들은듯 합니다. 6 Hi 20/10/05 2634 3
5654 주식은 인내심이 없는자의 돈을 8 에스트 21/10/14 3246 3
6900 주식은 이렇게 하는것이다. 7 Groot 22/02/24 3534 4
2107 주식은 위험자산입니다. 1 존보글 21/01/02 2700 4
2971 주식은 위험자산입니다. 1 존보글 21/02/17 2657 0
3520 주식은 운칠기삼입니다 - hmm 3 동네주방장 21/03/26 3127 3
13279 주식은 왜 매번 오르기만 하는가? Omnic 26/05/21 83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