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0 주식도 잘하시는 회장님 17 기아트윈스 20/10/28 2733 0
1302 주식근황입니다ㅎㅎ 4 바아샤 20/11/11 2584 1
4830 주식권유전화.문자는 어떤 경로로 오는 걸까요? 4 똘빼 21/07/19 2506 0
2673 주식관련 짤 대 방출 26 Groot 21/01/28 5362 3
417 주식과 실버를 팔고싶은 감정이 미친듯이 생기고 있읍니다. -> 추매 각인가 4 그저그런 20/09/23 2612 0
12740 주식과 실물경제 1 Omnic 26/04/08 100 1
2452 주식과 격투게임 2 제피 21/01/17 3649 12
6812 주식공부가 의미없는 이유 9 구밀복검 22/02/13 3096 6
6140 주식곳수님의 띵언 4 Groot 21/11/30 3019 0
11556 주식고수님들. 현차 앞으로 어떻게 보십니까? 사고 싶은데...얘네 지배구조 5 K-이안 브레머 26/01/08 232 5
11890 주식계의 미스테리 GOAT 2 danielbard 26/02/04 295 4
224 주식게시판이 생겼군요 1 레인 20/09/17 2485 0
11536 주식게시판의 고수 분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7 化神 26/01/07 212 3
7102 주식게시판에 투표기능 있으면 좋겠네요 6 copin 22/03/18 3152 0
507 주식게시판에 설문 기능 있으면 재밌을것 같네요 1 레인 20/09/25 309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