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32 에이피알 친구 왜 저러는지 아시는 분 ?.? 에밀 25/11/11 157 1
11231 100만닉스... 4 cheerful 25/11/11 198 1
11230 https://blog.naver.com/ranto28/224068269532 Omnic 25/11/11 214 6
11229 갠적으로 투자할 때 환율은 신경 쓰지 않읍니다 구밀복검 25/11/10 223 4
11228 여행을 떠나 요오~~~ 1 cheerful 25/11/10 186 1
11227 뭐지 왜올라.... 4 cheerful 25/11/10 254 1
11226 골로 가는 건(정확히는 포모된 건) 나였구요...ㅋㅋㅋ 1 Omnic 25/11/10 176 5
11225 물타기를 너무 빨리 했읍니다 갸아아아앍 카츠카레 25/11/10 189 2
11224 코스피는 강하다? 맥주만땅 25/11/10 173 3
11223 조정 끝...? 에밀 25/11/10 173 2
11222 환율 떨어지겠는데요 2 해명 25/11/09 223 4
11221 여러분 빅쇼트는 영화가 아니라 책으로 봐야 그 맛을 더 음미할 수 있습니 1 메리메리 25/11/09 169 6
11220 동네 아저씨가..인텔 1.8 나노 수율이 좋아야하는데 2 풀잎 25/11/08 208 4
11219 팩트다 swear 25/11/08 162 9
11218 주식을 물린 제가 요새 보는 영화 4 하트필드 25/11/08 18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