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82 코스피 오전에 비해 엄청 빠졌네요 6 copin 21/02/02 3397 0
2783 긴 하루 - 이승철, 잠시만 안녕 - M.C. THE MAX 3 다군 21/02/02 2680 0
2784 몰빵했어도 좋지않았을까? 20 오디너리안 21/02/02 3671 2
2785 광기의 끝 5 존보글 21/02/02 2696 0
2786 덕질매매법 명절은추석 21/02/03 2833 0
2788 베조스 CEO 자리에서 물러나기로 존보글 21/02/03 2666 1
2789 레인보우로보틱스 따상 4 토비 21/02/03 2665 0
2790 십아차라니...어감이... 3 동네주방장 21/02/03 2250 0
2791 지수가 요동치지 않고 횡보를하니... 5 Groot 21/02/03 2780 0
2792 (공모주) 모레! 운명의 날이네요. 6 야크모 21/02/03 2865 0
2793 오오... 또 하나의 졸업생이 나올 듯 합니다. 4 사십대독신귀족 21/02/03 2237 1
2794 모 회원님 볼때마다 생각났던 종목.. ㅋ 6 알료사 21/02/03 2828 0
2795 주식은 안하지만...국민연금공단 2021년 포폴공개? 19 흑마법사 21/02/03 3569 1
2796 이 요망한 사과 6 아침 21/02/03 2396 1
2797 스페이스 X 가 터졌다!! 그럼 나으 국장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4 Groot 21/02/03 279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