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87 네이버 양전 ㅇ.ㅇ 에밀 25/11/05 176 3
11186 레버리지 드갔습니다. whenyouinRome... 25/11/05 169 5
11185 오늘 미수써서 들어간 사람들은 지옥 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3 Omnic 25/11/05 199 2
11184 코덱스 좀 더 담았어야 했는데 반짝 할인이 오전에 끝나버린 느낌...아우씨. 2 K-이안 브레머 25/11/05 228 4
11183 누군가 지금이라도 들어가자! 하고 몰빵한 사람이 있는게 분명하다!! 1 원추리 25/11/05 170 3
11182 인구야... 항셍도 좀 살려줘 cheerful 25/11/05 175 1
11181 S 3 danielbard 25/11/05 195 6
11180 고스피 최고가가 4220인가요? 대충 4200놓고 Omnic 25/11/05 185 1
11179 아 그니까 공포에사면 되는데 1 Mandarin 25/11/05 186 2
11176 포모오니까 귀신같이 떨어지는 거 봐 광기잇 25/11/05 153 1
11177 어제 어닝플 하지 말고 얌전히 제약주나 살 걸 카츠카레 25/11/05 195 1
11175 아 추가매수의 기회인데 루루얍 25/11/05 148 3
11174 코인이나 주식이나 -5%정도인데 이정도면 건강한 조정이라고 다들 얘기할듯 메리메리 25/11/05 158 1
11173 21년말에 수퍼사이클 얘기 나오면서 10만전자 어떠고 하고는 쭉 빠졌는데.. moqq 25/11/05 162 3
11172 호옹이 2 카르스 25/11/05 19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