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5 주식 게시판 형식이 또 바꼈군요... 근에 이거 저만 신경쓰여요...????? (´・_ 5 BLACK 20/09/22 2706 6
20 주식 게시판 탄생을 축하합니다 1 켈로그김 20/09/02 3028 0
5 주식 게시판 생성을 축하합니다 2 진검승부사 20/09/02 4342 0
9 주식 게시판 개설을 축하합니다. ㅎㅎ 1 이브나 20/09/02 4634 0
6037 주식 vs 아파트 9 moqq 21/11/21 2667 0
11005 주식 80% 2 기아트윈스 25/10/17 174 3
411 주식 75%, 현금 25% 비중이었는데조금 더 매도해두겠습니다.떨어지는거 받 수영 20/09/23 2503 5
7754 주식 2천만원어치 매수 8 copin 22/06/08 2832 0
13755 주식 1도 모르는 나새끼에게 삼전닉스는 신이고, 이재용님, 최태원님은 신 2 Darwin4078 26/06/15 116 6
5063 주식 6 lonely INTJ 21/08/18 3262 3
8201 주소 3 알료사 22/08/09 2787 3
3006 주생아 질문입니다 6 헌혈빌런 21/02/18 2859 0
8612 주봉인데 차트 어때 보이시나요? 3 알료사 22/10/24 2813 5
5605 주변피셜로 적어보는 현대차 이야기 4 Alynna 21/10/09 3004 1
1517 주말에는 뭘 해야할까요? 4 동네주방장 20/11/28 266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