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28 불장의 리턴..? 8 Hi 21/02/05 3019 0
2829 2월 5일 코스피는 2 Groot 21/02/05 2806 1
2830 셀트리온 세력 포착 2 기아트윈스 21/02/05 2235 0
2831 금융갤러리 바이오리그 5 알료사 21/02/05 2688 1
2832 국내 증시 관련 소식 두가지 3 맥주만땅 21/02/05 2639 0
2833 주식시장과 실물경기의 괴리 14 기아트윈스 21/02/05 2968 3
2834 천사의 섬 신안에 1004개의 풍력발전기를? 6 가냥 21/02/05 2554 0
2835 바이든 2천100조원 '코로나 부양안' 상원 통과…최종승인 목전 1 다군 21/02/05 3167 1
2836 슼바사 상장 확정 2 기아트윈스 21/02/05 2444 2
2837 AREC 뛰어올랐네요 11 copin 21/02/05 3348 0
2838 기아차 주식의 행방은? 5 케이크 21/02/06 2865 0
2839 이더리움 한때 1.7k 돌파! 5 그저그런 21/02/06 2411 1
2840 이번주도 또 나스닥을 이기지 못했구나 2 가냥 21/02/06 2640 0
2841 메이투안디엔핑 6 존보글 21/02/06 2408 1
2842 바이든 부양책이 또 준비되어있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9 Brown&Cony 21/02/06 286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