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72 주말에 호들갑 보고 현차 20선도 무너지나 했더니 1 blu 21/02/09 3331 0
11061 주말에 학회가 있었읍니다. 주제는 주자학. 점잖은 학자들이 모여서 발표후 3 기아트윈스 25/10/27 162 5
178 주말에 여는 시장 없나요 17 기아트윈스 20/09/12 3056 1
227 주린이한테 설명좀.. 10 8할 20/09/17 3658 0
5206 주린이지만, 공부를 해보면 해볼수록 요일3장18절 21/09/06 2570 0
5145 주린이입니다. 6 Clippy 21/08/28 3394 0
1682 주린이입니다. 2 피를마시는새 20/12/07 2499 1
3267 주린이입니다 슥바이오 어쩌고? 4 빈둥 21/03/09 2959 1
6614 주린이입니다 16 오늘 22/01/25 3125 0
97 주린이의 첫번째 자세 : 야수성 3 Groot 20/09/05 3589 0
1833 주린이의 주식뱅송 소행성의 패시브 : 소반꿀 2 Groot 20/12/16 3351 0
3124 주린이의 고민 15 곰곰이 21/02/25 3228 0
872 주린이로서... 4 8할 20/10/15 2729 2
2092 주린이로서. 8할 20/12/31 2777 1
210 주린이들 유튭 같이봐요. 5 그저그런 20/09/16 265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