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42
아니 코스피 미친듯이 오르니까 fomo오는데 이게 맞나...
광기잇
25/11/03
157
2
11141
그때 살껄?
2
하우두유두
25/11/03
228
4
11140
IRP 에 있던 미국다우존스 ETF 전량 매도 하고
2
cheerful
25/11/03
186
3
11139
노타 매도
기아트윈스
25/11/03
221
3
11138
연말까지 S&P 숏 고덱스 롱이 맞아 보입니다.
Omnic
25/11/03
225
3
11137
현대건설 무빙이 왜 이래요 쉬익쉬익
에밀
25/11/03
247
2
11136
하이닉스 100만간다
2
Omnic
25/11/03
225
1
11135
https://naver.me/GA83PLqA
1
기아트윈스
25/11/02
257
6
11134
십만전자 찍고 대주주가 또 매각했네요.
스톤위키
25/11/02
264
1
11133
커버드콜 살 이유가 있나 했더니 미국주식의 경우 양도세 절세를 위해 살
2
광기잇
25/11/01
282
2
11132
젠슨 황형이 한국에서 진짜 뭘하려는거죠? 당장 생각나는건 데이터센터랑
4
동네주방장
25/11/01
294
6
11131
메타 쉽지 않구먼...
풉키풉키
25/11/01
228
2
11130
투자 자금 중 10~20% 비중을 중국 기술주 ETF로 담으려는데 주로 어떤 ETF를 보
4
나루
25/10/31
274
1
11129
와 삼성전자가 9월1일에 67500원.. 현재 105400원. 딱 2달만에 50% 넘게 올랐군요.
2
moqq
25/10/31
216
4
11128
대충 1차 트레킹 목록
4
Omnic
25/10/31
193
6
목록
이전
1
181
182
183
184
185
18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