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76 오늘 장은 마지막에 쭉 빠지네요. 2 주니파 21/02/09 3300 0
2877 가치투자 그게 뭐임? 7 다군 21/02/09 3087 2
2878 하이먼민스키모델은 가라!!! 엘런 머스크 모델이 왔다!! 3 Groot 21/02/09 3149 1
2879 제목없음 6 하얀 21/02/09 2978 0
2881 ARK와 대비되는 ETF 11 다군 21/02/09 2755 1
2883 혹시 홍차넷 회원님? 4 다군 21/02/09 2721 2
2884 디노미네이션 무서운것.. 과객A 21/02/10 2296 1
2885 비트코인 5 다군 21/02/10 2700 1
2886 날아가는 주식은 많은데 1 가냥 21/02/10 2376 0
2887 디알젬 3 알료사 21/02/10 2438 0
2888 대마불사? 2 맥주만땅 21/02/10 2692 3
2889 대한약품, 유나이티드 제약 6 다군 21/02/10 2436 0
2890 주식하는 사람들 다 설쇠러 갔나봅니다. 3 동네주방장 21/02/10 2744 0
2891 슴라디 왜 날아가죠?? 7 Dr.Pepper 21/02/10 3428 0
2892 15% 올라서 EH를 팔았더니 1 주식하는 제로스 21/02/10 267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