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27 사실 저도 트래킹으로는 주갤 즈언통의 증권주 환금지...를 계속 해놓고 있 Omnic 25/10/31 237 3
11126 스앵님들. 금융 관련 ETF 하나 추천해주실 수 있읍니까? ㅎㅎ 12 cheerful 25/10/31 214 3
11125 보유중인 자동차 ETF 전부 매도 했습니다. 워낙 저평가였던 섹터라 더 오를 육회한분석가 25/10/31 187 6
11124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8 기아트윈스 25/10/31 213 5
11123 코스피를 위해 젠슨황 기업 순회공연 한번 해야.. 2 Mandarin 25/10/31 214 3
11122 엌ㅋㅋ 이게 사졌네 풉키풉키 25/10/31 198 2
11121 어제 애프터마켓 어닝발표 Omnic 25/10/31 168 4
11120 요새 예네보면 쩐다라고 생각합니다. 올초보다 몇배가 올라간건지.. 10 하우두유두 25/10/31 200 4
11119 이과의 종착지 danielbard 25/10/30 188 7
11118 으으 메타 이러면 레버리지로 주울 수 밖에 없다구 1 풉키풉키 25/10/30 176 3
11117 이것이 국장이다 3 swear 25/10/30 183 5
11116 현금 그냥 cma 넣어놓기 vs 단기채etf 넣어놓기 1 광기잇 25/10/30 173 1
11115 오늘 지수는 결국 보합으로 마무리 되는 것 같군요? camy 25/10/30 208 2
11114 마이크로소프트는 AI 관련 지출이 너무 많이 발생하나 보군요. 1 Omnic 25/10/30 190 4
11113 어제 채권을 빼둘까 말까 고민하다 그냥 잔 바람에 마이너스 2퍼를 먹었읍 카츠카레 25/10/30 21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