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12 계좌를 열고 복기 아닌 복기를 해보자면.. JUFAFA 25/10/30 208 3
11111 지금 시장 분위기는 1 육회한분석가 25/10/30 185 2
11110 황구 주식계좌에 미장 수익률 찍힌거 보면 저도 그때 같이 적립식으로 넣을 쉬군 25/10/30 227 2
11109 [[data/cmt/77ddf8c521a1c18ad05a14950927ad9a_res.jpeg]] 국힘.... 고개를 들어라 1 cheerful 25/10/30 217 2
11108 연저펀계좌의 4 하우두유두 25/10/30 251 3
11107 코스피가... 음전? 현대차 음봉??? 9 기아트윈스 25/10/30 189 6
11106 손절라인을 아득히 넘어간 짜투리 정찰병들을 어떻게 할지 고민입니다.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10/30 185 3
11105 아직도 국장 손안댄 나새기 눙물 무더니 25/10/30 191 3
11104 쉬익 9 에밀 25/10/30 193 4
11103 코덱스 반 하이닉스 반 1 Omnic 25/10/30 177 5
11102 코덱스 레버리지에 내 모든걸 건다 2 whenyouinRome... 25/10/30 191 5
11101 내 주식 올려주는 놈이 킹이지 메리메리 25/10/30 178 3
11100 수익률이 무섭읍니다. 마이너스 25 찍고있었을땐 덤덤했는데, 플러스 45 찍 3 25/10/29 212 6
11099 코덱스 6000간다 2 Omnic 25/10/29 238 6
11098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5/10/29 239 9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