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39 주갤 기획하나 9 존보글 20/11/30 2717 1
1063 주갤 공인 고수님들 입장! 10 기아트윈스 20/10/26 3754 3
12 주갤 개설을 축하합니다. 2 그저그런 20/09/02 4550 0
7301 주갤 1장, 센세님들의 글을 가벼이 흘리지 말지어다. 1 Groot 22/04/15 2750 2
181 주간 증시 캘린더 4 알료사 20/09/13 2681 1
7058 주간 S&P500 읽기('22.03.11) : 인플레이션 언급기업 사상 최고치 가즈아 22/03/14 3120 2
6941 주간 S&P500 읽기('22.02.25) 가즈아 22/02/28 2928 1
8673 주가는 선행한다~ 3 moqq 22/11/07 2821 1
11999 주가가 지속적으로 오르니 뇌가 썩는 것이 느껴집니다. 2 맥주만땅 26/02/12 202 6
1367 주가가 웅장해지네요 4 JUFAFA 20/11/16 2982 3
13320 주가가 올라고 한주의 공모주를 하겠당! 1 하우두유두 26/05/26 66 7
13374 주가가 비쌀 때 사면 안 됨미다. 쌀 때 사야 함미다. 9 기아트윈스 26/05/28 94 2
9897 주가가 반등하고 있는데, 탄핵 가결에 대한 기대감일지 모르겠습니다. 3 맥주만땅 24/12/10 234 1
13504 주가가 떨어져도 환율이 올라서 똔똔이군요 5 구밀복검 26/06/04 90 4
3349 주가가 등락하는데 무슨 이유가 있어 3 맥주만땅 21/03/15 327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