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97 제가 이거 적립식으로 모으기 시작했거든요 풉키풉키 25/10/29 223 3
11096 몇달전에 포모방지용이라는 핑계로 닉스 100만원어치 샀는데 지금 보니 200 4 기아트윈스 25/10/29 237 8
11095 JP모건 고스피 목표치 5천으로 상향 Omnic 25/10/29 244 3
11094 속썩이던 주식이 하루아침에 눈을떠보니 주당 69달러나 올라있던건에 대하 무더니 25/10/29 236 5
11093 제가 어제 박은 인버스에 조건을 하나 추가했읍니다. Omnic 25/10/29 244 2
11092 그저 호들 6 기아트윈스 25/10/29 266 6
11090 미장이 최고점 대비 -15%가 되면 그게 신호라고 생각합니다. 그걸 보면 본격 메리메리 25/10/29 232 2
11089 저 돈이 수천 생겼슴미다 ㅇ.ㅇ 10 에밀 25/10/28 307 3
11088 언제 뺄까 고민중입니다. whenyouinRome... 25/10/28 325 2
11087 재미로 보는 과거 관심주 5 Omnic 25/10/28 215 1
11086 딱 백만원만 고스피 인버스 박읍니다. 2 Omnic 25/10/28 222 8
11085 수익률 자랑을 하고 싶어지는 것을 보니 팔아야 할 때인가 싶은 생각이 듬 3 Darwin4078 25/10/28 221 8
11083 10만전자에서 하차신고 합니다. 2 스톤위키 25/10/28 242 8
11082 우리나라 상황 상 결국 배당 대신 성장주를 선택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 2 초밥은연어 25/10/28 200 7
11081 고기가 되었다고 한다..... 3 cheerful 25/10/28 23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