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5 좋은 소식이 없네요. 유럽 코로나19 확산 2차 파고 시작이 본격화 => 전면 12 다군 20/09/21 2908 8
5612 좋은 소식들 2 기아트윈스 21/10/10 3144 0
5620 좋은 소식! 6 moqq 21/10/12 2839 0
3277 좋은 분위기가 2 오쇼 라즈니쉬 21/03/10 2464 0
301 좋은 가치주를 찾는게 너무 어렵읍니다. 9 존보글 20/09/20 3737 0
13186 좋았잖아 우리 왜그래 갑자기 camy 26/05/15 83 2
3671 좋아보이는거 적당히 골고루(feat. 미주린이 매수보고) cummings 21/04/07 2713 0
12556 좋다말았네...이자식들 ㅠ 머스탱 26/03/24 94 1
12996 좋다 말았네-_-;;;; whenyouinRome... 26/05/07 76 1
3463 종종 포트를 구성할 때마다 당시에 자주 가는 곳에서 추천하는 종목을 한 개 정도 채우는 편인데요. 6 사십대독신귀족 21/03/22 3107 0
5376 종전선언. 11 moqq 21/09/24 2418 0
13461 종전날은 떡락한다에 1표 1 Omnic 26/06/02 80 3
8704 종전? 8 moqq 22/11/14 3139 0
1119 종잡을 수 없는 인간의 판단력과 배짱 21 알료사 20/10/29 2755 7
12959 종이 낙하하는 동안 7000피가 7300피가 된... 3 루루얍 26/05/06 100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