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22 닛케이225는 오늘 49,185.5 마감했습니다. 2 다군 25/10/20 217 4
11021 리딩방의 다음 추천 2 Omnic 25/10/20 191 4
11020 김프가 얼마나 더 빠져야 다시 살것인가... 1 간로 25/10/20 222 3
11019 증권주 한 발 남았다고 예언하신 선생님 어디계십니까. 2 기아트윈스 25/10/20 224 6
11018 지금 뭔가 투자하려면 뭐사야할까요? 지켜봐야할까요? 2 스톤위키 25/10/20 199 0
11017 실수로 삼전 주식을 82000원에 못팔았는데 언제 팔아야될까요????? 4 문샤넬남편 25/10/20 172 4
11016 https://m.fmkorea.com/best/9048177314 1 하트필드 25/10/19 291 4
11015 우정잉 현명하게 투자 잘하는군요 2 swear 25/10/19 162 5
11014 모씨가 나에게 한 말. 1 메리메리 25/10/18 159 1
11013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미니버전 오는 거 아닌가 싶어 타임라인 찾아봤는 4 카츠카레 25/10/17 226 6
11012 제 투자 비중은 현재 GLD 금 SPDR ETF 100% 입니다. 1 나루 25/10/17 207 3
11011 예적금이 짱이야 3 풉키풉키 25/10/17 157 2
11010 모 주식이 너무 올라서 아 더 샀어야 했는데 아쉬워했더니.... 5 cheerful 25/10/17 180 3
11009 ???: (쥐뿔도 모르는게 저 주둥이를 확) danielbard 25/10/17 169 5
11008 석달전 돌선물용 1g짜리 금반지를 사면서 R4tang 25/10/17 19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