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11 페이코인 주포는 지겐 21/02/18 3469 0
3012 곰탕 19 기아트윈스 21/02/18 2651 0
3013 CCIV moqq 21/02/19 2452 0
3014 아..ㅋㅋㅋ 6 lonely INTJ 21/02/19 3115 0
3015 업비트 불장. 6 피를마시는새 21/02/19 3066 5
3016 삼성전자 또 빠지네요 5 copin 21/02/19 2673 0
3017 버핏 포트 변화 (2020.12.31) 1 moqq 21/02/19 3006 1
3018 모두가 사지 말라고 외칠 때 23 기아트윈스 21/02/19 2666 2
3019 연기금 최장기간 매도 이어지자…금감원 "매매자료 내라" 요구 2 다군 21/02/19 2851 2
3020 춘제에 거꾸로 유동성 회수한 인민은행, 부채감축 복귀하나 3 다군 21/02/19 3497 1
3021 코인얘기 4 The Last of Us 21/02/19 2483 1
3022 첫 번째 1루타 13 물냉과비냉사이 21/02/19 3557 7
3023 오느레 짤줍 Groot 21/02/19 2395 0
3024 “주식 시장은 짜고 치는 고스톱이다” by 캔피셔 7 맥주만땅 21/02/19 4154 3
3026 금리가 스멀스멀 5 기아트윈스 21/02/19 284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